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2020년 검안사학술대회를 사이버교육으로 대체합니다.(필독)
대한검안사학회 조회수:11516
2020-04-24 11:11:00

안녕하십니까. 대한검안사학회입니다.

금년도 학회를 앞두고 긴급 변경사항이 생겨 안내해드립니다.

코로나사태의 장기화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의거하여 협회에서 금년도 현장(오프라인) 보수교육을 한시적으로 사이버강의로 대체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사이버 대체교육이 확정된바 저희 검안사학회도 회원들의 안전과 정부의 집단, 다중이용시설 자제 및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여 대규모 모임의 서울학회 일정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서울,경기,대전,부산을 포함한 그 외 지역의 회원분들 모두 반드시 사이버교육으로 이수하시길 바랍니다.

현장 보수교육에 대한 대체 사이버교육은 2020년 5월6일~6월30일까지만 가능합니다.

하반기 9월6일에 시행예정인 현장 보수교육(추계학술대회)이 취소로 결정되었습니다. 

보건복지부의 권고사항으로 올 한해 단체등의 모임을 자제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금년도 보수교육은 [대체사이버교육4평점+기존온라인사이버교육4평점=8평점]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대체사이버교육은 6월30일까지 진행예정입니다. 그안에 반드시 이수하시길 바랍니다.

기존온라인사이버교육은 12월말까지입니다만 미리미리 이수해두시는것이 수월한 업무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올해 저희 검안사학회의 30주년을 맞이하여 보다 나은 모습으로 학술대회를 준비하려 했는데  상황이 상황인지라 일이 이렇게 되어 아쉽게 되었습니다. 내년을 기약하며 검안사학회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추후 변동사항이 생기면 추가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안경사협회 관련 링크 바로가기

 

<숙지하셔야할 점>

1. 대체 사이버교육은 5월6일부터 오픈됩니다.(안경사협회 홈페이지 사이버강의실)

2. 대체 사이버교육과 일반 사이버교육 방이 다릅니다.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3. 2020년도는 대체 사이버교육(4평점)과 일반 사이버교육(4평점)의 합으로 8평점 이수하게 됩니다.

4. 검안사학회의 하반기 추계 현장보수교육(9/6)은 취소되었습니다. 6월30일까지 대체사이버교육을 이수하시길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