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가입 / 등업 문의

가입 / 등업 문의

게시글 검색
회원가입 및 회원 등업관련 공지사항입니다.(필독)
대한검안사학회
2016-06-02 12:17:00

안녕하세요.

대한검안사학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입관련 문의사항이나 가입인사, 회원가입 후 승인요청, 사전등록시 궁금한 점은 이 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이번에 홈페이지 개편 및 검안사학회 회원의 원활한 소통 및 관리를 위해 회원등급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정회원이셨던 분들도 이번에 바뀐 회칙에 따라 모두 등급조정이 되었으니 아래내용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처음에 가입시 준회원 등급이 됩니다.

준회원은 가입승인게시판만 이용이 가능하고 그외 게시판이용은 불가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성함(실명기재), 안경광학 출신학교, 근무지, 면허번호등)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고 휴대폰 인증 후 가입승인게시판에 등업요청을 해주시면 확인 후 등업해드립니다.

※ 등업요청시 신분을 정확히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검안사,안경사,안경광학과 학생,안과의사,안과 인사담당자, 업계 관련직종등등..)

관련업계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막연하게 등업요청을 하시면 해드리지 않습니다. 등업요청시에는 반드시 등업사유를 기재해주세요.

※ 휴대폰 인증은 반드시 하되 수신거부를 원하시는 분들은 수신거부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 아이디,비번분실시 비번찾기문자전송이 따로 안되게 해놓았으니 가입/승인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확인 후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학회 휴대폰은 업무중에는 못받을 수도 있습니다.

※ 비번분실시 이메일로 비번찾기 메일발송이 되어 있으나 hanmail.net, hotmail.com 계정은 수신이 안되는 걸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경우 가입승인게시판에 비번분실관련 요청글(성함,휴대폰번호,이메일아이디등)을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가입승인게시판은 비로그인 상태로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인사담당회원등급 - 회원정보 입력과 휴대폰 인증을 마치신 분들 중 검안사(안경사)가 아닌 분들 중 안과관련업계에 계신 회원분들은 인사담당회원등급이 됩니다. 보통 안과의사, 안과인사담당자분들이 해당됩니다.

검안사 준회원등급 - 회원정보 입력과 휴대폰 인증을 마치신 분들 중 검안사이나 안과소속이 없거나 안경사 면허번호가 없는 분들은 검안사 준회원등급이 됩니다.

안경사 회원등급 - 회원정보 입력과 휴대폰 인증을 마치신 분들 중 안경원 소속과 면허번호를 정확히 기입해주신 분들은 안경사 회원등급이 됩니다.

검안사 정회원등급 - 회원정보 입력과 휴대폰 인증을 마치신 분들 중 소속안과명과 면허번호를 정확히 기입해주신 분들은 검안사 정회원등급이 됩니다.

검안사 우수회원등급 - 검안사 정회원이상 분들 중 학회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검안사 우수회원등급이 됩니다.

검안사(안경사)회원은 안경광학을 전공하신 분들만 자격이 주어집니다. (검안사준회원, 안경사회원, 검안사정회원, 우수회원)

학회자료는 학회참석하신 분들 중 등업요청(우수회원)에 의해 열람이 가능합니다. 학회참석하셨다고 자동등업되지 않습니다.

이번에 개편된 등급에 따라 소속과 면허번호가 없는 분들은 기존에 검안사정회원으로 되신 분들도 검안사 준회원으로 강등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는 1년이상 로그인 안하신 분들 또한 준회원으로 강등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검안사학회는 검안사분들과 검안관계자 혹은 안과관계자분들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공간이긴 하나 우선적으로는 안과에 근무하시는 검안선생님들을 위한 사이트이기에 부득이하게 등급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등급에 대한 권한은 아래 표와 같으니 참고 해주십시오.

앞으로도 저희 검안사학회는 부족한 부분에 대해 지속적으로 수정해 나갈 것이며 회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열람가능 게시판
준회원  가입승인게시판(읽기,쓰기 가능),
인사담당회원

 가입승인게시판(읽기,쓰기 가능), 구인란(읽기,쓰기 가능)

검안사 준회원  가입승인게시판(읽기,쓰기 가능), 구인란(읽기만 가능), 학회 사전등록
안경사 회원  가입승인게시판(읽기,쓰기 가능), 구인란(읽기만 가능)
검안사 정회원

 가입승인게시판, 구인란, 검안관련Q&A, 자유게시판, 학회 사전등록, 포토갤러리

 (위 게시판 모두 읽기,쓰기 가능)

검안사 우수회원  가입승인게시판, 구인란, 검안관련Q&A, 자유게시판, 학회 사전등록, 포토갤러리, 최근학회자료 열람 및 다운

댓글[2]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