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가입 / 등업 문의

가입 / 등업 문의

정회원승인을 부탁하기 전에 문의 드립니다.
대한검안사학회
2016-05-28 17:39:00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공지사항에도 글 남겨드렸다시피 회원등급과 상관없이 글을 볼 수 있는 등급을 윗단계(정회원)로 조정을 하였습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준회원등급인 예비검안사도 구인구직란을 볼 수 있게 권한이 주어졌었습니다. 하지만 저희학회 운영상 학회안내나 검안사 및 안경사의 주요 소식등이 있을때 휴대폰 문자등으로 안내를 해드려야하는데 휴대폰 번호가 안맞는 분들이 너무 많고 기존 홈페이지도 오래되어 회원관리가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때문에 이번에 새로이 검안사학회 홈페이지를 개편하게 되었고 회원등급은 그대로 옮겨왔으며 다만 가장 관심있으시고 많이 보시는 구인란을 기존등급에서 윗단계인 정회원만 볼 수 있게 조정을 하게 된 것입니다.

정회원승인은 학회참석이랑 상관없이 안과에서 검안사로 근무를 하고자하는 분들은 누구나 될 수 있습니다. 단지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휴대폰번호는 본인꺼로 해주셔야 저희가 검안사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차원에서 정확히 안내해드릴 수 있지않겠습니까? 그게 아니라면 검안사학회 회원인 의미가 없는것이겠지요? 단, 휴대폰 번호는 승인하되 문자수신은 의무가 아니기 때문에 원치않으시면 거부로 해주시면 된다고 공지에 글도 남겨놓은 것이구요.

그동안 학회나 안경사 보수교육등에 대한 안내도 제대로 받지 못한 분들도 꽤 많은걸로 알고있습니다. 검안사학회 회원이라면 그정도 안내는 받을 권리는 있다고 생각하기에, 또한 회원분들도 휴대폰 인증이라던지 어느 정도 노력을 해주셔야 학회가 발전할 수 있는것이라 생각하기에 이번에 개편을 하면서 권한 조정을 하게 된 것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등급을 강등시킨게 아니라 회원분들의 협조를 요청하기에 권한조정을 한 것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라겠고 저희 대한검안사학회에 관심을 갖고 글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정회원 승인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top